고객지원

회원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?

질문과 답변에 아이디를 남겨주시면, 확인 후 즉시 탈퇴 처리해 드립니다.

이메일 오류로 비밀번호를 못 찾겠습니다.


hnb_yoyang@naver.com로 "아이디와 교육원명"을 작성하여 메일 주시거나,

010-2571-1095로 문자나 전화 주시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.

"이미 로그인 중 입니다" 메세지가 나올 때



1. 기존에는 아이디 1개로 5대의 컴퓨터를 사용했으나, 시험 결과, 풀이 과정에서 오류가 생겨 부득이하게 중복로그인을 제한하였습니다.


2. 중복 로그인은 컴퓨터 1대에 아이디 1개를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, 기존에 로그인이 되어있으면 로그인이 되지 않습니다. 


3. "로그인을 한 상태"에서 인터넷 브라우저를 종료하면 로그인 데이터가 기록에 남아 로그인이 되지 않습니다. 

   (※ 반드시 "로그아웃" 을 하고 인터넷 브라우저를 종료시켜야 합니다. ※) 


4. 위와 같은 문제가 발생 시에는 마지막 사용 시점으로부터 <2시간 뒤에 자동으로 로그아웃>이 되어 그 이후에 다시 로그인 하면 됩니다. 


5. 급하거나 바로 사용해야하는 경우 010 - 2571 - 1095 로 연락(전화 or 문자) 해 주시면 데이터 기록을 삭제해드리겠습니다.

관리자 승인 기준이 있나요?


승인은 관리자 기준이 적용되고 있습니다.

(관리자 승인 기준은 아래의 링크(↓)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.)

https://yoyangcbt.com/bbs/board.php?bo_table=cs_news&wr_id=2 

관리자 승인은 언제 되나요?


영업시간에는 30분 ~ 2시간 이내 승인이 완료되며, 영업시간 이후에는 익일 승인됩니다.(주말, 공휴일 제외)


영업시간 : [평일] 오전 9시 30분 ~ 오후 5시 30분



시험풀기는 어떻게 하나요?


현재 교육기관에 한하여 시험을 풀 수 있습니다.

시험풀기를 원하는 교육생은 교육기관에 문의하시면 모의고사를 연습할 수 있습니다.

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어요. 어떻게 해야 하나요?


회원가입 시 등록하신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 주세요.

해당 이메일로 아이디와 비밀번호 정보를 보내드립니다.

이메일 주소를 잘 모르시면 고객센터로 연락부탁드립니다. 

회원가입은 어떻게 하나요?


회원가입은 일반회원과 기관회원이 있습니다.

일반회원은 개인이 가입하는 것이며, 기관회원은 교육기관이 가입해야 합니다.